THE ULTIMATE GUIDE TO 뉴토끼 시즌2

The Ultimate Guide To 뉴토끼 시즌2

The Ultimate Guide To 뉴토끼 시즌2

Blog Article

해당 사이트는 뉴토끼의 도메인 주소만 안내할뿐 베너문의 제외 모든 문의는 뉴토끼 홈페이지 고객센터에 문의 바랍니다.

박사장이 운영하는 것으로 추정되며 기존 뉴토끼 커뮤니티에서 불법 복제자들이 공유되던 소설들을 빼돌려서 올린 것으로 보인다. 그래서 자유게시판에서는 불법 복제자들과 그 추종자들이 반발하고 떠난다는 내용의 글이 많다.

로그인 시스템이 초창기에는 없었기에 누구나 글을 쓸 수 있었고 옛날댓글을 보면 이작가는, 위에있는 ○○ 등을 볼 수 있다.

여기오는 개제된 사이트들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링크/중계사이트 입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다만, 커즐로 떠난 유저의 자리를 소위 잼민이, 네덕 같은 부류가 채웠기 때문에 관리자가 역식자 텔레그램 방에서 저런 말을 하기도 하는 걸 보면 차라리 커즐로 떠난 유저가 나았다는 말이 많으나 히카리가 커즐을 금칙어로 지정해놨기 때문에 쉽게 얘기를 못 꺼내는 게 현실이다.

나무위키는 뉴토끼 주소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딱히 완결이나 연재중단 된 것이 아니라도 '한달 전'이 찍히기 때문에 작품명의 일부나 전부를 기억하고 일부러 검색하지 않으면 찾을 수 없는 경우가 많아졌다.

과거에는 이런 불법 웹툰 사이트를 이용한다고 해서 마땅한 처벌 규정이 없었지만 현재 저작권법 개정안이 국회에서 계류중인 만큼 통과가 된다면 처벌 수위와 범위가 대폭 확대될것으로 보입니다.

¹. 네덜란드 퀴라소에 본사를 두고 아일랜드, 미국에 별도 회사를 설립해 공동으로 운영함.

연재 웹툰과 최신 웹툰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으며 요일변 연재, 초성 검색, 장르별 추천 분류를 지원합니다.

그것은 매력적인 웹툰 콘텐츠로 여러분을 매혹의 세계로 안내하는 한국 기반의 플랫폼입니다. 열렬한 팬들과 뉴토끼 웹툰 소설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장르의 웹툰과 웹소설을 제공합니다 이 곳은 뉴토끼2 무료웹툰을 제공하며, 미리보기 기능을 통해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대한민국 전역의 열정적인 팬들로 가득 차 newtoki 있습니다.

선정기준은 댓글과 좋아요.뉴토끼, 북토끼는 자료 목차페이지에 댓글을 달수 있으나, 마나토끼에선 불가능하다. 뉴토끼 별점을 달수도 있으며, 사용자들의 별점 평균치가 자료 별점이 된다.

관련 행위가 이슈가 되자 업계 단속 및 엄벌을 지시하였고 이후 이러한 유출은 거의 사라졌으나, 유출을 해오던 사람들이 직접 일본 웹에 올리거나 일본 내 사이트에 팔지 않고 마나토끼에 한 화 통째로 보내는 것이 매우 유력하다.

Report this page